319335

TED 는 전세계의 선구적 사상가와 실천가를 초청하여 그들이 가장 열정을 가진 것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연례 행사입니다.

 

이들은 세상을 바꿀 수도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계획에 관해 18분이라는 함축된 발표 시간 동안 청중에게 가장 열정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이 강연들은 www.TED.com을 통해 무료로 전 세계인들과 공유 됩니다.

 

TED는 우리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폭넓은 주제인 Technolodgy, Entertainment, Design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TED의 슬로건인 ‘퍼트릴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 (Idea Worth Spreading)에 부합되는 주제라면 분야에 관계없이 다루어 질 수 있습니다.

 

TED의 참석자들은 이 이벤트를 “the ultimate brain spa” 혹은 “a four-day journey into the future” 라고 부르곤 합니다.

CEO, 과학자, 철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청중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들은 TED의 연사들 못지 않게 특별한 사람들 입니다.

잘 알려진 TED의 연사로는 빌 클린턴, 빌 게이츠, 제인 구달, 프랭크 게리, 폴 사이몬, 리차드 브랜슨 경, 필립 스탁, 보노 등이 있습니다.